소통과 참여

칭찬해요

칭찬해요 게시물 상세보기
등록일 2024/03/07
칭찬대상
소속 :
서대구
이름 :
일반 업무1번 창구
제목 1번창구 직원 친절
오늘 2022년도에 프리 랜서 1달 계약 했는거 그거에 대해 해촉 신고를 국민 의료보험에만 신고 하고 국민 연금센터에 따로 해촉 신고릉 하지 않아 독촉 청구서가 날라와서 서부 지점에 오전에 1번 창구에 필요한 해촉 통지서 업체에 연락해서 팩스로 보내 달라고 전화 했어요 1번 직원이 친절 하고 팩스 수신 확인 까지 기다리다가 집에 왔다가 오후에 팩스 수신 확인 전화로 하다가 전화 대기자가 많아 다시 서부 지점에 직접 방문 했어요. 오후2시쯤이라 이미 대기자가 있었고 제 순번 앞 어르신 부부가 1번 창구에서 상담을 15붐 이상을 하시길래 옆 주무관님이 제 번호 불러서 상담을 해주시는데 좀 너무 퉁명하게 해촉 수신 확인 ,환불 신청을 하시더라고요.여태껏 118번 납입 했고 120번 납입 해야 10년후에 연금 받을 수 있거나 아니면 한번에 납입 한 만큼만 일시불 받을수 있다고 좀 퉁명 하게 설명 하시더라고요. 제가 그 분 보다야 나이가 어리겠지만 1번 창구 직원처럼 친?한 얼굴로 상담 해주시길 바랐는데 아쉽네요 .서부 지점 일반 일반업무 1번 창구 직원님 성함을 잘 모르겠는뎅요.칭찬 해드리고 싶네요 그러나 주무관 님은 퉁명 스러웠네요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