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4/02/26 |
---|---|
칭찬대상 |
|
제목 | 고객이 궁금하고 가려운 곳를 다 긁어주는 대응 화법의 수호자를 칭찬합니다. |
2024.02.26일 제가 국민연금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하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물어 볼곳도 없고, 물어보기도 눈치보이고, 바쁜데 괜히 물어보면 실례일 듯 하고 등등 제 나이 이제 58세로 직장생활을 작년에 마치고(명퇴) 새로운 중소기업에 둥지를 튼지 1년이 되었습니다. 작년 1월 퇴직할때부터 국민연금에 대하여 너무나 궁금하고 물어보고 싶었는데 그 누구도 속시원하게 대답해주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여찬언 과장님과 통화하면서 너무나 친절하시고, 핵심만 대답해 주시는 따뜻한 목소리를 듣고 나니 한시간이 지난 지금도 얼굴에서 흐뭇한 웃음을 멈출수가 없습니다. 조금은 귀찮아도 조금씩만 서로를 배려하면서 응대를 한다면 더 좋은 사회가 만들어질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 여찬언 과장님...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