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일 | 2023/07/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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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대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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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전화상담 관련 |
지사 전화기는 왜 있는거죠 ? 상담은 왜 있는겁니까 ? 모르니깐 전화해서 물어보는게 당연한거 아닙니까 ? 15분이나 통화해서 화가 나신걸까요 ? 한숨이나 푹푹 쉬고 뭐가 이해가 안되는지 이해가 안간다고 당연스럽게 말하질 않나.. 나즈막히 불만을 말하질 않나 .. 두번째 상담원은 잘도 이해하시고 설명해주셨는데 .. 본인이 질문을 이해하지 못한건 생각못하고 이해나 안된다고 말하는게 상담의 기본입니까 ? 그렇게 짜증내는 식으로 상담하면 무서워서 통화하겠습니까 ? 원래 공공기관 전화상담이 이런겁니까 ? 애초에 이렇게 짜증낼거면 일을 안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 왜 어먼 사람 기분나쁘게 만드는건지 모르겠네요 하도 어이가 없어서 그 직원분 이름을 못 물어본것이 후회되네요 ! |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