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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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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2023/05/17
칭찬대상
소속 :
관악
이름 :
김**
제목 서울관악지사 오전 10시38분 전화받으신 김**
2023.05.17 10시 38분 경 전화 받으신 분 ,연금 공단 홈페이지에 이름이 다 기재되어있지도 않고,
전화 받았을 때 이름도 알려주지 않으셔서,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02- 6*9*3*4-206*4로 전화했을때 여자분이셨는데, 진짜 세상 너무 불친절하네요.

하루에도 몇백건씩 같은류에 질문 전화가 와서 힘드신거 알겠는데, 그렇다고 고객이 묻는 전화에 정말 귀찮다는 식으로, 정말 예의 없게 전화 받는 게 상식적인 행동인가요?

서비스 응대 하는 게 얼마나 힘든지 알고, 별에 별 사람이 다 있어서, 불친절해도 참고 넘어가는데 ,
오늘 받으신 분은 정말 전화 받을 때부터, 제가 뭐 엄청 잘못한 사람 마냥 전화를 받더라고요?

제가 물어본게 어이없는 질문이였나요? 개인사업자 대표자 보수총액 대상자인지 확인하고 싶어서 연락드린건데,
모르니깐 물어보는 거 아닌가요? 제가 직원분께 예의없게 물어본것도 아니고, 제가 연금공단쪽일을 다알면
제가 연금공단에 취직을 했지,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교육좀 제대로 시켜주시면 좋겠네요. 아침부터 기분만 나빠지네요. 이렇게 불친절한 직원한테 제가 뭐하러 상냥하게 통화를 한건지도 모르겠고요.
국민을 든든하게 연금을 튼튼하게

담당: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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