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참여

주요 개선 사례

국민의소리반영함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2023-1010] 친절서비스 관련 업무용어 개선
구분 국민제안 추진상태 추진완료 등록일 2023/09/24 수정일 2023/12/02

【제안내용】


○ 친절서비스 업무처리 과정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국민들에게 권위적으로 보일 수 있는 단어(신고, 불가 등)에 대한 개선 제안



【추진내용】


○ 친절서비스 업무용어 변경 및 전산화면 개선 완료

 - 공단 홈페이지 화면: 친절/불친절 -> 칭찬해요/속상해요, 신고하기 -> 작성하기

 - 내부 전산 화면: 친절/불친절 -> 칭찬해요/속상해요




【진도율】


100%

다음글
[2023-1011]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추납 신청내역 확인 메뉴 필요
이전글
[2023-1009] 홈페이지 지사찾기 검색방법 개선

현재페이지 만족도 조사

현재 페이지의 내용과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